▶ 미 역사학자들과의 화상 인터뷰서 주장… “한국, 이란·중국 이어 3∼4번째로 행복했을 것”
▶ “한국, 주한미군 분담금으로 50억달러 낼 예정이었다”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추수감사절 연휴 주말인 29일 중서부 일대를 중심으로 폭설이 내리면서 여객기 1천여편의 운항이 취소되고 수천 편의 운항이 지연됐다.항공편 추적…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가 주장하던 한국에서 미군철수? 평택에서 베이징이 30분 군산에서 상해까지 45분, 중공은 미국치려면 태평양 가로질러! 70~80노인들나 미국이 한국에 아무런 대가 없이지켜주고, 미군아니면 한국이 북한에 무조건 진다는 극우들의 선전에 노브레인지, 지금 세대에게 물으면 무조건 한국이 이긴다고 한다!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몰라야 대통령이 되는 세상이 왔다...
저는 트럼프가 한 말을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아마 트럼프도 트럼프의 말을 신뢰하지 않을거에요.
1)70년간 대한민국은 전후 완전히 파괴된 산업을 일으키고, 모든 가장들이 정말 힘들게 일하고, 모든 세대들이 열심히 수고하여 선진국 수준까지 일으켜 세운 새 나라다. 2)70년간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은 여자들 꽁무니를 따라다니고, 온갖 편법과 부정으로 대학을 가고, 각종 거짓말, 공갈, 사기로 서류조작하여 부동산을 사고팔고 지x 하고 발광하여 거짓으로 뭉쳐진 인생을 살아와서 걸레같은 저질인생을 꾸려온 자다. 더구나 국가를 노골적으로 분열시킨 더러운 인생이다. 3)그러니 입닥쳐라 이 더러운 걸레야. 시끄럽다. 이 저차원 저질아.
줄리안 젤리저 교수는 좌편향 교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교수의 발언과 연구는 한쪽만 대변하기 때문에 신뢰할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