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배우 나인우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 올랐다.
지난 15일(한국시간 기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2월 2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 따르면, KBS 2TV '1박 2일 시즌4'의 새로운 고정 멤버 나인우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TV 화제성 조사 기관으로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에 대해 네티즌이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결과를 'TV 검색 반응'으로 조사하여 매주 발표한다.
나인우는 지난 13일 방송된 '1박 2일 시즌4'를 통해 첫 고정 예능인만큼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통통 튀는 에너지뿐만 아니라 예능 새싹 다운 입담으로 '라이징 대세 배우'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을 드러냈다.
나인우는 네이버TV 웹드라마 '스파크',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MBC '황금주머니' 등 많은 작품을 선보였다. 그리고 지난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을 통해 나인우는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과 인기를 이끌어 내며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나인우가 출연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며 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볼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