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15일 뉴욕시 맨해튼 차이나타운에서 열린 한인 여성 피살 사건 규탄집회에서 발언하는 유대인 단체 JCRC의 로버트 캐플런 국장.

(뉴욕=연합뉴스) 강건택 특파원 = 15일 뉴욕시 맨해튼 차이나타운에서 열린 한인 여성 피살 사건 규탄집회에서 발언하는 흑인 단체 101수츠의 케빈 리빙스턴 창립자.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 [특별 인터뷰] “의학 연구성과, 세상 속으로… 건강 개선 적용 촉진”](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2/04/20260204205902695.jpg)
UCLA 캠퍼스에 자리하고 있는‘임상 및 전환의학 연구소’(Clinical and Translational Science Institute, …

한인 정치력신장위원회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가 4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제프리 프랭 LA 카운티 산정관 후원 모임을 갖고 올해 선거…
한인을 비롯한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의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이하 페창가)가 3일 ‘아시안 미디…
본보 고정 칼럼니스트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KACE) 대표의 ‘적분의 힘: 미국 한인이민 현장 30년의 기록’ 출판기념 ‘북 토크쇼’가 성황리…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회장 김종하)의 2026년 신년하례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달 24일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서 김…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manage/la/images/sports/1770444333_sports_image_0.jpg)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신상철 / 고려대 문화유산융합학부 교수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유현욱 서울경제 기자 
지구촌 겨울 스포츠의 대축제인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이 6일 오후 2시(미 동부 시간 기준) 이탈리아 밀라노 산시로 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지속되면서 난방 시설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워싱턴 지역 각 가정의 난방비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개…

20년 만에 이탈리아로 돌아온 세계 최대 겨울 스포츠 축제가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제25회 동계 올림픽인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대회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쓰러트려 머리를 보도위에서 죽도록 짓밟은후 지나가는 잔인 폭행, 이유없이 따라와 칼로 40회 이상을 찔러서 살해.. 이러한 현상들이 뉴욕 엘에이에서 수년째 일어나고있는데도 여전히 이러한 규탄집회등의 달래기성 긴급 미봉책만 나오다 지나갈뿐, 궁극적으로 정부나 의회에서 진정으로 특단의 법안이나 보호대책을 강구하고있는지는 의문이다. 그러한 보호법안이 실제적으로 통과되어 시행 집행되기전까지는 각자 호신 자구책으로 외출시 총기휴대외에는 대안이 없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ramirez 엽전년놈들 이라는걸보니 넌짱꺠냐? 막상얼굴보고 얘기하자면 찍소리도 못하는 호구자슥들이 자판뒤에 숨어서 남들헐뜯는게 니들이 그토록 굽신거리면서 좋아하는 백인놈들 닮았구나. 난 깜댕이도 싫지만 너처럼 백인놈들에게 알랑거리는 얼굴노란 원숭이씹새들이 더싫다.
한국이나 미국이나 선동질 부채질은 민주당 주특기지
조지플로이드때 북치고 꽹가리치던 엽전 년놈들아. 이것이 니들이 바라던 세상이다. 경찰력 축소시켜서, 망치들고 떼도둑질을 해도 다음날 다 풀어주고, 사람을 죽여도 그놈의 인권인지 차별인지 깜둥이의 깜소리도 못하게 되어버린 나라. 밑에 wondosa 니놈의 식구들이 꼭 피해자가 되길 기원한다.
wondosa 글자 못읽냐? 위에 좀 읽고 리플좀 달아라.. 너네같은 족속들땜에 우리 동포들이 희생 당한다... ********* 만도 못하인간들 민주당 징글징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