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천수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합류한다./사진제공=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이천수가 살림남으로 돌아온다.
11일(한국시간 기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제작진은 "이천수가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2002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인 이천수는 프로 리그 은퇴 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비롯,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들은 물론, 유튜브 채널 등 다채로운 방송과 콘텐츠로 제 2의 전성기를 열어 가고 있다.
지난 2013년 모델 출신인 아내 심하은과 백년가약을 맺은 이천수는 스윗한 반전 사랑꾼 면모와 세 아이를 다정하게 돌보는 다둥이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영원한 악동'이라 불렸던 그의 선수 시절을 기억하는 팬들을 놀라게 만든 바 있다.
특히 2년 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시청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은 태강이, 주율이 이란성 쌍둥이 남매의 폭풍 성장 근황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데...한국TV(
https://www.tvhank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연 다둥이 가정의 감독이자 육아와 살림을 오가는 '안방 리베로' 이천수가 멀티 플레이어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천수 가족이 첫 등장하는 '살림남2'는 오는 19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