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임 후 대비, 데이빗슨빌의 고급맨션
래리 호건 메릴랜드주지사가 매입한 앤아룬델카운티의 데이빗슨빌 소재 저택.
■ 도산체육관코리안 퍼레이드 1회 시작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도산태권도가 올해도 어김없이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렬을 멋지게 장식한다.지난 19…
대한노인회 미주총연합회(회장 조광세)는 한국의 전통 명절 추석을 기념하는 ‘시니어 음악회 및 효자·효부상 시상식’을 지난 4일 개최했다. 행사…
남가주 아시안정의진흥협회(AJSOCAL·정진협)는 카니 정 조 전 대표의 후임으로 비영리 단체 경영 전문가 다니 K 쓰보이를 공식 선임했다고 …
중앙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허운동)는 지난 11일 다이아몬드바 골프장에서 남가주 동문회 총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많은 동…
소캘 러너스 클럽(회장 이상남)이 최근 비숍으로 2박3일의 캠핑 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핑 여행에는 54명이 참가해 비숍 단풍 하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행정부의 국정 운영에 반대하는 ‘노킹스’(No Kings·왕은 없다) 시위가 18일 뉴욕을 비롯한 미 전역 50개주 2…
워싱턴한인복지센터(이사장 김진아),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전찬선 목사)와 본보가 공동 주최한 ‘사랑나눔 걷기대회’가 지난 18일 메릴랜…
연방 정부의 셧다운이 장기화되면서 저소득층 생계지원 프로그램 지급이 중단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캘리포니아의 현금보조 프로그램 ‘캘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흑인동네에 그로서리 조그만 거 하면서 2백불 집에 벤츠 S 클래스 8기통 4.6 짜리 승용차 타는 나 아는 사람에 비하면 검소한 편.그로서리를 얕보는 게 아니라 흑인들과 매일 욕하며 싸우는 일과 끝나고 집에 들어 온 순간 삶의 의미를 찾는다는 관점에서 긍정적이지........라고 하기엔 ....모르겠다..니///미
주지사인데 저것도 약소하지.앤아룬델 카운티라 그 금액에 저런 주택을 구입가능한거고 하워드카운티나 페어팩스 카운티에는 꿈도 못꾼다.
아니 2017년에 135만불에 매각을 했었고 이번에 110만불짜리를 샀는데 누가 보면 마치 엄청 비싼 고급 저택을 산 것마냥 읽히기 쉽게 기사화를 했네. 이래서 기레기 소리 듣는 거임
해당 글은 삭제처리 되었습니다.
집 사이즈로 봐서 이가격은 비싼게 아니고, 가격대비 땅 크기로 봐서는 좀 떨어진 지역 같은데 기자의 생활수준 이나 시각 으로만 기사를 써서는 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