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홍승성 회장이 이끄는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가 오는 4월 신예 걸그룹을 론칭한다.
S2엔터테인먼트는 16일(한국시간 기준)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인 걸그룹 공식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핫이슈의 론칭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H와 S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요소가 핫이슈의 로고로 완성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양쪽에 놓인 문장부호 '?'가 서로 연결되는 듯한 모습은 대중과 핫이슈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로고 모션 영상 공개 전일인 15일에는 공식 SNS를 오픈, 핫이슈라는 팀명 공개와 함께 내달 정식 출격을 예고한 만큼 이날 베일을 벗은 핫이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팀명인 '핫이슈(HOT ISSUE)'의 HOT는 Honest, Outstanding, Terrific의 약자로 가요계에 솔직하고 훌륭한 이슈를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S2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홍승성 회장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지냈고 지난 2008년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포미닛, 비스트, 현아,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 유명 아이돌 그룹을 키워낸 마이다스의 손으로 잘 알려져 있다. 홍 회장의 약 30년간의 연예계 경험을 토대로 탄생한 핫이슈는 전 세계를 타깃으로 한 글로벌 걸그룹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S2엔터테인먼트는 "핫이슈는 오는 4월 가요계 정식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팝의 세계화를 이끌 차별화된 매력을 갖춘 핫이슈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