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 헤드라인
01:55 경기부양책과 기간산업
11:55 여성권리에 관한 행정명령
16:35 영국왕실의 인종차별 폭로한 해리왕자와 메건 마클
26:41 흑인살해혐의로 기소된 백인경관 법정에 서다
29:40 마스크 불태우기 시위에 참여한 어린이들 - 바이러스 속보
34:44 일본총리가 백악관 첫 손님
38:27 후란치스코 교황, 이라크에서 미사집전
[오늘의 미국 3.8’21 LA시간]
연방상원도 경기부양책을 통과시켜 이번주에 법으로 발효될 게 확실해지면서 다음 단계는 기간산업입니다.
여성의 날인 오늘 바이든 대통령은 여성권리에 관한 두가지 행정명령에 서명합니다.
바이든 대통령 시대 백악관의 첫 외국국빈은 일본총리로 예정됐다고 악시오스가 보도했습니다.
영국왕실이 얼마나 인종차별적인지를 해리왕자 부부가 미국에서 폭로해 세계의 탑뉴스입니다.
두 사람의 첫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왕실에서 아이의 피부색이 얼마나 어두운 색일지를 걱정했다는 등이 포함된 인터뷰로 오늘 영국에서도 방영됩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주목할 만한 경찰재판이 오늘 시작됩니다.
흑인 조지 프로이드의 목을 거의 9분 동안 졸라 숨지게 한 전 백인경관에 대한 재판입니다.
앤써니 파우치 박사는 미국의 바이러스에 대한 대처는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있지만 지금 바이러스 관련규제를 풀면 안된다고 거듭 강조합니다.
아이다호 주에서는 주지사가 참석한 마스크 태우기 시위가 열렸습니다.
마스크를 불 속에 집어넣으면서 정부를 욕하는 사람 가운데는 어린이들도 있었습니다.
후란치스코 교황은 이라크 대규모 미사에서 크리스천들에게 그들을 억압한 아이시스를 용서하고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