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의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5일 오후 2시 공개된 'HWAA (Dimitri Vegas & Like Mike Remix)'는 (여자)아이들 데뷔 이래 최초로 성사된 해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이다.
2019년 DJ MAG TOP100 1위에 랭크된 벨기에 출신의 DJ 듀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장르로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Dimitri Vegas & Like Mike(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 특유의 중독성 짙은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 (여자)아이들의 독보적인 음색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특히 한국어 가사와 영어 가사를 적절히 믹스, 원곡의 매력을 극대화해 글로벌 팬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여자)아이들'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킴은 물론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국내 각종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0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쓰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화(火花)'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