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의 듀럼 밀가루로 만든 일반 파스타보다 더 건강한 재료로 만든 파스타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하지만 저희 가족은 통밀이나 다른 건강 재료로 만든 파스타를 선호하지는 않아요. 거친 식감도 그렇고 쫄김함도 떨어지니 거부감을 느끼는것 같아요. 이럴때는 크기가 작은 Orzo 같은 파스타로 리조또를 만들어주면 오히려 재미있고 맛있어서 좋아하더라고요.
얼마전부터 트레이더 조에 병아리콩과 붉은 렌틸로만 만든 Orzo 파스타를 판매해서 리조또를 만들어 봤어요. 일반 Orzo는 미끌거리면서 쫄깃한 식감이 재미있어 샐러드나 스프에 넣기도 하는데 이 Orzo로 리조또를 만드니 오히려 더 쌀로 만든것 같은 식감이라 애들도 맛있게 잘 먹어요. 거기다 Arborio 쌀로 만들때처럼 계속 육수를 추가하고 섞어주며 만드는 방법보다 간편하고 훨씬 더 건강하게 드실수 있으니 일석이조예요.
통밀이나 다른 콩종류들로 만든 Orzo 파스타로 도전해 보세요 ~
감사합니다 ~
<유튜버 ColorfulBites>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