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빈 뉴섬 주지사가 오늘 세입자들의 강제 퇴거유예조처를 오는 6월말까지 연장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 엘에이 카운티를 비롯한 남가주 지역에 겨울폭풍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맘모스 스키장에서 스키를 타던 주민이 눈보라속에 파묻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 오늘부터 엘에이 카운티내 식당들의 야외영업이 시작된 가운데 카운티 당국이 한층 강화된 영업 지침을 발표해 업주들의 반발을 사고 있습니다.
* 엘에이 경찰국 경관이 코로나로 인한 합병증으로 또 숨졌습니다.
* 백신 접종 우선순위 대상자가 아닌 에릭 가세티 LA 시장이 최근 1차 백신 접종을 맞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 기존 백신과 달리 1회 접종만으로 면역력이 생기는 존슨앤드존슨 백신의 예방 효과가 60%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존슨앤드존슨은 다음 주 긴급 사용승인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 세계보건기구와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임신부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문제에 상반된 입장을 보이고 있어 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 캘리포니아 차량국이 코로나19 사태로 중단했던 운전면허 실기 주행시험을 다음달 1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타격 완화를 위한 경기부양안 타결을 촉구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이 취임 초기 의회 입법이 필요 없는 행정명령에 지나치게 의존한다는 일부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 바이든 행정부가 출범하면서 중국에 대한 정책 재검토 작업이 본격화되고 있어 전방위적인 대중 압박이 가시화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게임스톱 등 일부 종목의 과도한 주가 변동에 대한 우려로 하락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63도 밤 최저 기온 45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추방 지시로 인해 한국으로 자진 출국한 미군 한인 참전용사 박세준(55)씨 구명을 위한 서명운동이 전개되고 있다.온라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