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아워즈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와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의기투합했다.
에픽하이는 6일(한국시간 기준) 0시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 'Epik High Is Here 上 (에픽하이 이즈 히어 上)' 타이틀곡 'ROSARIO(로사리오)' 티저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마치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한 음산한 분위기와 배경음이 오싹함을 더하는 가운데, 커다란 액자 속에서 타블로를 시작으로 미쓰라, 투컷이 차례대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슴에 피 묻은 옷을 입은 타블로, 삽을 든 미쓰라, 맨발의 투컷까지 티저 속 세 멤버의 미스터리한 콘셉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에픽하이 멤버들 다음으로 지코가 등장, 그가 타이틀곡 'ROSARIO'의 피처링 아티스트임이 밝혀졌다. 이어 영상은 지코뿐만 아니라 또 한 명의 아티스트가 존재함을 암시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픽하이와 지코, 베일에 가려진 또 한 명의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ROSARIO'를 향한 팬들의 관심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上'과 '下' 2CD 앨범으로 구성된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는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이후 3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Epik High Is Here 上'에는 'LESSON ZERO (레슨 제로)', 'ROSARIO (로사리오)', '내 얘기 같아', '수상 소감', 'LEICA (레이카)', '정당방위 (IN SELF-DEFENSE)', 'TRUE CRIME (트루 크라임)', 'SOCIAL DISTANCE 16 (소셜 디스턴스 16)', 'END OF THE WORLD (엔드 오브 더 월드)', 'WISH YOU WERE (위시 유 워)'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에픽하이의 열 번째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上'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