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전야’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사진제공=SBS

‘새해전야’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사진제공=SBS
영화 '새해전야' 주역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SBS '런닝맨'에 출격한다.
24일(한국시간 기준)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에 따르면 '새해전야'의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는 오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다. '새해전야'의 주역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런닝맨'을 통해 새해 맞이 예능 접수에 나선다.
2020년 연말결산 맞이 '새해전야 레이스'로 꾸며진 이번 '런닝맨'은 '새해전야'의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윷놀이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예고편을 통해 살짝 공개된 배우들의 활약상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윷놀이 중 콧대를 잡으며 감정을 억누르는 최수영은 물론 얼굴에 하얀 밀가루를 뒤집어 쓴 채 게임에 몰두 하는 유연석의 승부욕에 불타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전망이다.
또한 게임 내내 런닝맨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예능 만렙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 이연희와 예능 새내기임에도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는 유태오가 선보일 팔색조 매력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새해전야'는 오는 2021년 개봉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