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16~18일 3일간…실질적 정보·해법 제공
▶ ‘줌’ ‘유튜브’로 미 전역서 누구나 참여 가능, 웨비나 줌·유튜브 접속 링크는 추후 발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이 가져온 사회경제적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웨비나(Webinar) 시리즈가 펼쳐집니다.
미주 한국일보 창간 51주년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1시~2시30분(미 서부시간)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 시리즈는 한인사회의 경제와 법률, 의료 분야의 리딩 기업인 뱅크 오프 호프(행장 케빈 김), 림넥서스 로펌(대표변호사 존 임), 서울 메디칼 그룹(회장 차민영)이 주관처로 참여하며 농심 아메리카가 특별 후원하게 됩니다.
이번 웨비나 시리즈에서는 주관처 별로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패널로 나와 ▲미국 경제와 포스트 팬데믹 경제 전망 ▲코로나19 관련 PPP 등 구제 프로그램과 법률적 이슈 ▲코로나19 예방과 건강 등을 주제로, 코로나 팬데믹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한인들과 사업주들이 실질적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정보와 해법을 제공하고 일문일답을 통해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리게 됩니다.
특히 이번 웨비나는 한인들이라면 누구나 어디에서든 참여할 수 있도록 ‘줌(Zoom) 화상 컨퍼런스’와 ‘유튜브’를 활용한 웨비나 형식의 온라인 설명회로 열리게 됩니다. 이에 따라 LA와 남가주 지역은 물론 미 전역과 한국 등 전 세계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 주제 관련 질문을 웨비나 웹페이지(
koreatimes.com/webinar)를 통해 사전에 보내주시면 질의응답 시간에 답변을 드리게 됩니다.
-온라인 줌(Zoom) 화상 컨퍼런스로 미 전역 및 세계 어디서든 참여 가능(무료)
링크:
zoom.us/j/91412167811-한국TV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www.youtube.com/channel/UCcMtbJ4Q8yiVn2Ux8QoUjE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