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타임 복귀하느니 실업수당 받을래” 속출
▶ 므누신 “복귀 거부하는 직원 실업수당 박탈”, 공화당 “추가수당 연장안 경제회복에 방해”

도널드 트럼프(오른쪽) 대통령과 스티븐 므누신 연방장관이 연방정부의 추가 실업수당 연장 반대 입장을 분명히했다. 지난 19일 백악관 각료회의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발언하고 있다. [AP]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옥세철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양상훈 수필가·시인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 당선자가 21일 백악관에서 회동을 갖고 위대한 뉴욕시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선거기간 내내 …

495-벨트웨이 익스프레스 연장 공사가 3년 넘게 이어지면서 운전자들의 불만이 적지 않던 가운데 마침내 공사를 끝내고 23일 개통됐다.타이슨스…

원로 배우 이순재 전 국회의원이 25일(한국시간) 새벽 별세했다고 유족 측이 전했다. 향년 90세.함북 회령에서 태어나 서울고와 서울대 철학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guest888 직장은 코로나로부터 직원을 보호해야한다..그리고 직원도 코로나로부터 직장을 보호해야 한다.이러한 관계가 성립이 되어야 옳은 거지.모든 물품을 공급하여야 한다는 항목은 어디도 없는듯.기본 물품은 최소 본인이 구매하여 직장으로 부터 코로나를 지켜내는게 직원으로서의 기본 매너...최소란 마스크라도..회사가 살아야 직원이 있고 더 많은 기회와 좋은 대우가 가능하겠지.....고용주가 대체 뭔 죄냐? 그럴거면 고용을 안하는게 더 낫지.
600불은 최소한의 안전보장이다. 이것은 코로나 사태가 종식 될 때까지 지불해야 된다. 아니면 직장은 코로나로 인한 직원들의 안전보장을 해야 한다.
고용주는 무슨죄냐??
논란은 무신 논란 안줘도 논란... 안주면 일하면 되고 일하다가 코로나 걸리면 고용주에게 집단 소송하면 되고 뭐가 걱정이야? 벌써 맥도널드가 코로나 관리 못햇다고 종업원엑 집단 소송걸리는 것을 보면 모르나? 왜? 고용주에게 소송하는것 도 논란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