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일본 싱글로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15일(한국시간 기준) 발표한 일본 싱글 'Wish on the same sky(위시 온 더 샘 스카이)'로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에서 3주 연속 정상에 오르며 부동의 1위를 지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싱글은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싱글 주간 차트에서 발매 직후인 4월 13~19일 주차부터 4월 20~26일, 4월 27일~5월 3일 주차까지 총 3주 동안 1위를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발매 당시 오리콘 차트 주간 싱글 랭킹 2위, 빌보드 재팬 주간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핫100 7위까지 오르며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어낸 싱글 'Wish on the same sky'로 타워 레코드 주간 차트 3주 연속 정상에 자리하며 거침없는 1위 질주를 이어가게 됐다.
일본에서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한 몬스타엑스는 2017년 현지 데뷔 이후 꾸준히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데뷔 당해 글로벌 페스티벌 '섬머소닉 2017(SUMMER SONIC 2017)'에서 K팝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여러 지역에서 개최된 라이브 투어와 팬 콘서트를 잇달아 매진시키며 팬들과 다채롭게 교감했다.
또한 'Spotlight(스포트라이트)', 'Livin' It Up(리빈 잇 업)', 'Shoot Out(슛 아웃)', 'Alligator(엘리게이터)' 총 4장의 싱글 앨범으로 현지 싱글 누계 출하 수가 10만 장 이상 판매된 음반에게 주어지는 골드 디스크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으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싱글 'Wish on the same sky'는 몬스타엑스 표 미디엄 발라드의 동명의 타이틀곡과 지난해 발표한 국내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파인드 유)' 타이틀곡 'FOLLOW'의 일본 버전이 수록됐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새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와 수록 타이틀곡 'FANTASIA'를 발표하고 국내 가요계 컴백에 나선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