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BS MTV
가수 강다니엘이 '집콕 모드'를 100%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강다니엘은 31일(한국시간 기준)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평소 집돌이로서 '집콕모드'를 100%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스타들의 다양한 개인기와 잔망미를 보여주는 코너 '더쇼 컨택' 에서는 평소 팬들 사이에서 집돌이로 알려진 강다니엘이 집콕모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이 아낌없이 공개된다.
먼저,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장비들(?)로 강다니엘표 클럽 오픈을 예고하며 초반부터 심상치 않음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의 집 버전 클럽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다니엘은 "이어지는 집콕 방법은 자신만의 비장의 무기"라고 호언장담하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이라고 답하기도 했다.
멍뭉미 가득한 모습에 이어, 강다니엘은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 곡 '2U' 무대를 선보이며 청량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행복한 덕후를 위한 코너 '행덕라이브'에서는 드림캐쳐가 출연해 후속곡 제목과도 같은 'Black Or White' 콘셉트로 다크 캐쳐, 화이트 캐쳐로 나뉘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머리 뜯기 달인이라 불리는 지유의 다양한 머리 뜯기 시리즈는 물론, 여왕 수아의 쇼호스트 성대모사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막내 가현의 러블리함이 흘러 넘치는 과일송을 본 멤버들의 눈에서도 하트가 흘러 넘쳤다는 후문.
이날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에서는 어바우츄, 동키즈, K타이거즈 제로, 강다니엘, 김중연, 데이드림, 세정, 알렉사, 엘리스, 원어스, 추화정, 키썸, 페이버릿, 홍은기 등이 출연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