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신파’ 파우치, CNN 출연해 “몇 주간 계속될 것”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장사하는 한국일보가 미국의 수정헌법을 위반해? 한번 크게 얻어 터져봐야 알까?
한국일보는 댓글에서 표현의 자유를 보장해라. 속보이는 네트워크 에러 잔머리 굴리지 말고..
f9fonly는 가만히 보면 완전 박정희시대 탄생한 유물 아니 고물이다. 독재들이 제일 싫어하는게 국민의 불안감이다. 불안, 혼돈은 지네들의 왕좌를 위협할수있기에 박정희부터 박근혜까지 그저 쉬쉬정책으로 일관했고 그밑에서 자란 양들은 이런 정치에 익숙해져있었지. 하지만 참 민주주의는 혼돈이 오더라도 국민들의 알 권리를 인정하고 언론의 자유를 보장하는것이다. 꼰대들이여. 이젠 박정희의 마수에서 깨어나길 바란다.
맞아요 이젠 누구 탓할때 아닙니다. 가능한한 집에 있고 외출시 마스크, 소셜 디스턴스, 손씻기를 철저히 지키고 금연금주하면서 충분한 수면을 할때이다. 돌나다니는게 젤 큰문제이다. 필수사업자 아니면 집에 있자
이렇게 최악의 경우만 상정해서 국민의 불안감을 증폭시키는 자도 해고해야 한다. 그럴 성의와 시간이 있다면 안전수칙을 더 강조하라. 아직도 태반의 사람들이 기침 재채기를 공중에 대고 하고 있다. 팔꿈치로 안막는 자는 처벌하는 법을 제정하든지... 싱가폴처럼 강력한 규제를 해야 지난 수십년간 자유를 핑계로 함부로 살아온 관습들이 고쳐 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