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곳곳 차별·공격행위 속 주소털기 등까지 연방의원들 “아시안 차별 안된다” 이구동성

한국에서는 ‘마스크 대란’이 일면서 곳곳에서 마스크를 구하기 위한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한국시간 28일 서울 목동 행복한백화점에서 열린 마스크 판매 행사에서 시민들이 마스크를 사기 위해 몰려 들어 길게 줄을 서 있다. [연합]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 이하 시니어센터)가 북미하키리그(NHL) LA 연고 프로팀 LA 킹스(LA Kings)와의 첫 클…

6·25 참전유공자회 미서부지회(회장 이재학)는 지난달 31일 남가주 소망교회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어 이재학 회장의 연임을 의결했다. …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한국어를 배우는 미국인들이 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지난달 31일 보도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미국 내 한인 전문 스키강사들로 구성된 재미한인스키클럽(회장 주나 김)의 2026년 첫 신년 모임이 지난 4일 가디나 동네길 식당에서 열렸다.…
외교부 영사안전콜센터가 한국시간 지난달 29일 현판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서울 서초구 영사안전콜센터에서 현판식을 주재한 임상우…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서울경제 김정욱 기자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미네소타주를 넘어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워싱턴 DC 등 미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세무전문가들은 올해 세금보고 시 팁·오버타임 소득이 있는 납세자, 65세 이상 시니어, 주택 및 자동차세를 많이 납부한 납세자들은 지난해 통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재인이나 박근혜나 그 일당들이 해처먹는 건 마찬가지. 서민들에겐 무조건 자주 갈아야 박근혜 문재인 상관없이. 세월호나 코로나나 마찬가지. 무조건 자주 갈아야 서민들 무서워하고 부패하지 않는다 그나저나 코로나가 세월호보다 더 심각하다
문가야 니까짓게 무슨 부동산값을 잡니 마스크값도 못잡는 상병진이
baden 어린놈은 입 닥치고 있어
궁금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반대하는 분들은 성향은 왜? 한결 같이 공격적이고 표현이 저급한지 모르겠습니다. 집에서 자녀들 앞에서 하는 버릇인가요? 대접받고 싶으면 서로에게 존중하기 바랍니다. 자식들 보기에 자랑스럽 습니까?아니면 분노조절 장애자인가요? '입에서 나오는 말이 욕설 아니면 반말, 시비조의 글 올리기'가 주류입니다. 상처가 참 많은 사람들인가 봅니다. 대를 이어서 자식들에게 자신의 추한 모습을 보이지 말기 바랍니다.나와 의견이 틀리면 창을 찔러대는 모습이 과관입니다. 참고로 저는 좌파도 우파도 아닙니다.
JAMSIL 당신의 말이 옭죠. 하지만 한국의 태국기 꼰대족들은 대부분이 친일파들입니다. 그들은 문재인 정부를 보고있느니 차라리 일본한테 나라를 바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 한국의 반역자들입니다. 지금도 보쇼. 속으로는 바이러스야 퍼져라 그래야 문재인친다 하며 고사지내고있잖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