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싱턴 오토쇼 24일 개막… 전기차가 대세
▶ 워싱턴 컨벤션 센터서 내달 2일까지
미국의 대표적인 스포츠카 콜벳이 전기차로 변신했다. 24일 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막하는 오토쇼 입구에 전시된 콜벳 전기차가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GXE로 불리는 콜벳 전기차는 7세대 콜벳을 기반으로 최고속도 210마일, 최고출력 800마력의 전기모터를 탑재하고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175마일을 주행할 수 있다. 올해 75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차 값 외에 추가로 75만 달러의 전기차 개조비용을 부담해야한다.
① 유럽 수퍼카와 경쟁하는 7세대 쉐보레 콜벳.② 일본 고성능 스포츠카의 자존심 아큐라 NSX .③ 현대의 친환경 전기수소차 NEXO.
① 이탈리아의 감성, 알파로메오 SUV 스텔비오(왼쪽)와 고성능세단 줄리아. ② 미국 앨라배마 현대 공장에서 생산된 차세대 소나타. ③ 1970년 포드 머스텡 BOSS 429, 50주년 기념모델. ④ 모터트렌드 올해의 차에 선정된 기아 SUV 텔루라이드. ⑤ 포드 AI 로봇. ⑥ 역대 가장 아름다운 포르쉐로 손꼽히는 Targa. ⑦ 신형 Jeep 픽업트럭이 오프로드 테스트 코스를 통과하고 있다.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윤석열 전 대통령이 10일(이하 한국시간)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