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가 무역협회 Kmall24 홍보대사가 됐다.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6일(한국 시간 기준) Kmall24 홍보대사로 KARD(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Kmall24는 무역협회가 운영하는 해외 소비자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매년 80개국 이상의 소비자가 방문해 우리 중소기업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
2017년 데뷔한 4인조 혼성그룹 KARD는 전 세계 240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한류 스타다. 지난 9월에는 두 번째 싱글 ‘덤 리티(Dumb Litty)’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7개국 톱10에 진입하는 등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스타로 남미 및 동남아에서 인기가 높다.
KARD 멤버들은 “Kmall24 홍보대사로 선정돼 영광스러운 동시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Kmall24는 전 세계에 한국 우수 상품을 알리고 저희는 매력적인 한국 대중문화를 전파하는 만큼 가수로 그리고 Kmall24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해 ‘코리아 프리미엄’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역협회 박민영 온라인마케팅실장은 “파워풀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갖춘 KARD의 활약을 기대한다”면서 “많은 중소기업이 해외 마케팅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인력 부족과 비용 문제로 어려워하는데 Kmall24와 KARD가 우리 기업을 대신해 우수 상품과 문화를 널리 알리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