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멕시코 정상, 불법총기 유입 막는 조치 취하기로 합의
쿨리아칸 총격전의 흔적 [AP=연합뉴스]
쿨리아칸 총격전의 흔적 [AP=연합뉴스]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펠로시가 코케인 수입을 묵인하지 ~~~ 가주에 마리화나가 약해서 ~~~
미국에 밀수입하는 고가 코케인의 90%가 미국 백인 상류층이 구매. 이들의 끊임없는 요구가 없으면 멕시코갱들이 코케인 들여오지않느다. 안팔릴걸 미쳤다고 목숨걸고 들여오나? 미국사람들이 원하고 돈이 되니까 들여오지. 미국의 실세들은 은근히 멕시코 마약갱들을 도와주고있다. 그들이 쓰는 무기도 다 미국산. 참 아이러니하지. 겉으론 마약반대하면서 속으론 원하니. 웬만한 미국 상류층 파티가면 코케인은 기본으로 준비돼있음.
개인이건 국가이건 '모진 놈이 이긴다' 는 원칙이 진리가 되어가네.
돼게 인권국가인척 하네. 필리핀 대통령 처럼 그냥 사살 허가 내리면 됐을 일을...
이젠 멬시코는 법 에 의해 다스려진다기보다 마약 조직들에 의해 움직이는 나라라 해도 될것같군요, 앞으로 그들 마약조직은 더 극성을 부릴건 뻔할 뻔자고 사람 살 곳이 못될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