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복운전 인정 못해…사과로 끝날 일 재판까지 온 데 유감”
(서울=연합뉴스) 보복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최민수가 4일 오후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방법원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 교통 접촉사고 거 웃껴요..실랑이버리다 경찰부르면 모두 파출소가 몇시간씩 조회쓰고 멋대로 판결하죠.뭐 쌍방과실이니 뭐니하면서 각자가 차을 고치라는둥 전화로 알려주죠.
심성은 착한데, 성격이 포악하여 사회랑은 격리시킬수록 좋은 연예인인듯.. 산에 잘 갔던데, 대체 왜 내려온건지 원 참 내..내 원 참..참 내 원..
심성은 착하고 좋은 사람이라봄.
너의 인생이니 니알아서 살아라! 하면 좋으련만 성숙하지 못한 인생 에고 내가 이런소리해도 나또한 성숙지 못했네요 어찌되었던 유명인이 될수록 더욱더 콕콕 찔러보는거 아닐련지.....
을의 갑질.더러 살다보면 그런경우도 당하지요.개인적으로 최민수님을 좋아 합니다만.그런일이 생기면 똥이로구나 하구 피하세요. 산에서 왜 내려 왔냐는등의 표현을 들으면 당사자가 얼마나 황당 하구 화가 나겠읍니까 그래도 참아야 해요 부인이랑 애들 봐서 참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