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정환 박사·이정라 영양사 무료 공개세미나

행복과 건강 페스티벌을 실시하는 박정환 보건학 박사와 아내 이정라 영양사.
박정환 박사와 이정라 영양사가 건강과 행복의 길을 주제로 무료 공개세미나 및 웍샵을 실시한다.
오는 27일과 5월25일, 6월22일 오후 2시부터 4시 LA올림픽재림교회(3300 W. Adams Blvd.)에서 열리는 ‘2019 행복과 건강 페스티벌’은 젊은 시절 불치병을 극복하고 연구의 길에 들어선 박정환 보건학 박사와 부인 이정라 영양사가 함께 하는 3회 세미나와 웍샵이다.
유투브 채널 ‘스트레스 프리 라이프’(Youtube.com/stressfreelife)를 운영하고 있는 이들 부부는 “이전에는 질병 치유에 초점을 맞추었던 것과 달리 이번 페스티벌은 행복과 건강, 즉 긍정적인 삶에 중점을 둔다”며 “몸에 부담을 주는 원인을 제거하고 건강한 생각과 생활습관으로 바꾸면 대부분 병은 저절로 사라지게 된다”고 강조했다.
무료 공개 세미나는 ▲27일(토) ‘현대병 기적적 치유를 가능케하는 3가지 요소’와 ‘관절염과 건강식생활’ ▲5월25일(토) ‘스트레스를 이기는 가장 강력한 무기’와 ‘천연 해열 수치료’ ▲6월22일 ‘시련을 축복으로 전환시키는 전략’과 ‘치매 예방 식생활과 습관’으로 진행된다.
박정환 박사는 로마린다대학 보건학 박사와 석사를 받았으며 한국에서 건강교육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가장 가까운 치유’ ‘너머 보고 기뻐하라’의 저자이자 미래건강교육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또, 건강과 치유 행복과 스트레스 극복 프로그램 소그룹 웍샵이 오는 5월부터 7월까지 주중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월별 웍샵 주제는 ▲5월 현대병 예방과 자유 웍샵 ▲6월 암치유와 재발예방 웍샵 ▲7월 스트레스와 역경 극복 웍샵이다. 각 웍샵은 선착순 30명으로 등록비는 20달러 교재비 포함 70달러다.
등록 신청은 온라인 (stressfree.kr/events)에서 가능하다. 문의 (760)880-1010 (760)880-1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