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어월라비 전도사(노스사이드가스펠센터 티칭담당): J-gen에는 전에 인디애나폴리스소재 은혜교회에서 EM담당으로 섬길 때 아이들을 데리고 참석했었다. 이번에 강사로 나선 것은 처음이었는데 모두가 마음을 열고 말씀을 받기위해 준비된 모습들을 보니 참 귀한시간이었음을 느낀다. 또한 여러 교회들이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모이는 이 연합은 너무 좋은 연합이다. 신앙의 길을 걷는 각자가 혼자가 아니며 동역자가 함께 있다는 것을 느끼고, 서로 격려하는 모습이 감사하다. 한인교회에서 사역하며 한인교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었고 당시 폴 조 목사님은 나의 멘토셨고 그곳에서의 시간은 잊지 못할 복된 시간이었다. 어느 민족으로 태어나든, 어느 상황이던지 하나님은 가장 최고를 주시는 분임을 깨닫고 믿음으로 지금에 감사하고 축복 누리는 모두가 되길 바란다.
■존 김 전도사(J-Gen공동 디렉터): 매번 봄 부흥회 전날은 참석할 모든 교회 유스워커들이 자리해 세미나 및 기도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에는 J-Gen을 시작한 브라이언 박 목사님이 봉사자들과 유스워커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시카고한인정신건강협회(KAWA)관계자분들을 통해 카운셀링의 중요성을 배우고 KAWA와의 향후 협력 활동에 대해 나눴다. 이민교회 아이들에게 좀 더 전문적 도움이 필요한 시기라는 의견이 모여지면서 앞으로 기독교 카운셀링과 교회들의 협력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J-Gen은 시카고일원 교회들 30여개가 연합해 봄 부흥회를 갖고, 미전역의 75~80개 교회가 연합해 여름 수양회를 개최하고 있다. 오는 7월 갖는 여름 연합 수양회에도 청소년들이 다함께 모여 예배와 찬양올리길 소망한다.
*더 많은 시카고 소식 Click-->
시카고 한국일보
<
홍다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