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배우 한예슬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아낌없이 솔직한 매력을 발산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예슬은 지난 (한국시간 기준) 24일 방송된 SBS ‘미운 오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해 특유의 애교 넘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스튜디오는 물론 시청자까지 사로잡으며 예능을 접수,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날 한예슬은 밝은 미소로 주위를 환하게 밝히며 모벤저스의 마음을 훔쳤다. 방송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던 이상형은 건강미 넘치는 사람이라며 김종국을 택했고, 식초 킬러라는 독특한 식성과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한다는 연애 스타일까지 공개하며 솔직한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이어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인 '그댄 달라요'를 즉석에서 부르며 청아한 목소리를 아낌없이 뽐냈다. 특히 배정남의 에피소드에서 그의 애완견인 벨을 보며 귀여움을 참지 못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한예슬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상냥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종일관 폭풍 리액션을 선보이며 미우새를 섭렵한 한예슬은 방송 시작 후 곧바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한예슬 효과를 톡톡히 입증했다. 한예슬의 솔직한 입담과 러블리함은 오는 3월 3일 방송될 '미운 오리 새끼'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한예슬은 오는 3월 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빅이슈'는 매주 한 건 스캔들을 쫓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파파라치 에피소드를 그리는 성공 스토리 드라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