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9일 정기이사회에 참석한 상록회 이사진. 앞줄 오른쪽서 다섯 번째가 최정근 회장.
메릴랜드 상록회 회장에 최정근 현 회장이 연임됐다.
상록회는 지난 19일 참사랑교회에서 연례 정기이사회를 열어 회장선출과 상록회 사무실 및 상록대학 수업장소 이전 등 주요사항을 의결했다.
앞으로 2년 더 상록회를 이끌게 된 최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인정받고 좋은 평판을 듣는 모범적인 단체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상록대학은 이번 봄학기부터 락빌에 있는 세계로 교회에서 수업한다. 상록회 사무실은 21일 이전했다.
장소 이전에 따라 상록대학은 현재의 21개 과목에 색소폰 등 몇 과목을 더 개설할 계획이다.
이사회는 정현숙 교육총무이사의 학사보고, 김대인·이경애 재무 감사와 이영숙 재무이사의 재정보고, 수업장소 변경, 회장 선출, 올해 예산안과 학과 일정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이사회에서 통과된 안건들은 내달 19일 열릴 정기총회에서 인준을 거치게 된다.
이사회에서는 각 분야의 저명인사 특강을 올 봄학기부터 일반에게도 오픈하기로 했다.
상록회 및 상록대학은 내달 19일(화) 오전 10시30분 정기총회 겸 대보름잔치에 이어 3월 5일(화) 오전 10시 30분 상록대학 봄학기 개강식을 갖는다. 이어 어머니 날 행사(5월10일), 봄 여행(6.7~9), 봄학기 종강식(6.14), 여름 캠프(7.8), 가을학기 개강(9.3), 가을학기 종강식(12.13), 송년의 밤 행사(12.20)도 개최한다.
상록회는 현재 겨울 강좌로 미술, 키보드, 기타, 라인댄스, 탁구 등 5개 반을 개설, 2월28일까지 2달간 수업하고 있다.
문의 (301)438-7304
세계로 교회 주소
4401 Muncaster Mill Rd.
Rockville, MD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