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일보· 리치몬드 침례교회 공동 주최
▶ 카메라 앵글로 본 ‘아름다운 세상. 아름다운 사람들’
리치몬드 사진전을 공동주최한 강승태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종목 심사위원장이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대상 :이희일 ‘질주’ - 역동적인 어린아이들과 타이어가 함께 모래위에서 질주하는 모습을 생동감있게 잘 표현하고 있다.모래의 날림을 통해서 달리는 모습을 생생하게 나타내고 있으며 아이와 타이어의 구도가 잘 대비되어 있다.
금상: 전승훈 (Timothy Han) ‘상승’(Ascension) - 트레이시 마운틴 하우스 하이스쿨에 재학중인 전승훈군(16)의 작품으로 프레임 안에 단순한 형태와 배경에 주인공이 비상하는 모습을 대비하여 시선을 집중 시킨 작품이다. 날아오르고자 하는 주인공의 내면 세계를 잘 나타내고 있다.
리치몬드 침례교회 김경찬 담임 목사(왼쪽)가 전승훈군에게 ‘금상’을 수여하고 있다.
은상: 류수하 ‘사랑’(Love) - 해가 지는 모습을 역광 사진으로 찍어 어두운 부분을 선으로 활용하여 실루엣으로 나타낸 작품이다. 지는 해가 잔잔한 물결위에 두 연인의 모습과 잘 어울려 마치 시간이 멈춘듯하다.
은상을 수상한 류수하씨 가족이 나와 작품 배경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동상: 정태은 ‘추수의 계절’ - 고전의 명화에서 주는 감동을 느낄수 있는 작품이다. 작가가 베트남 북부지역 여행중 아기를 업은 젊은 부부가 타작하는 모습을 찍은 것이다. 자연 풍경과 추수하는 농부 가족의 모습이 잘 어우러져 풍성한 느낌을 주고있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