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번째 지사 오픈…아시안 카드 프로세싱 업계 1위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 서비스 ‘뱅크카드 서비스’(대표 패트릭 홍)가 달라스에 진출했다.
뱅크카드 서비스는 지난 6일 코요테 릿지 골프 클럽에서 지점 오프닝 기념행사를 갖고 달라스 지역 한인 비즈니스 업주들에게 최고의 카드 프로세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로써 뱅크카드 서비스는1987년 설립이래 캘리포니아 주를 비롯해 뉴욕, 버지니아, 텍사스, 시애틀 등 전국 9개주의 14개 지사에 250여명의 임직원을 둔 중견 기업으로 성장했다.
닐슨 리포트에 따르면 뱅크카드 서비스는 거래액 기준으로 전국 카드 프로세싱 업계 42위 (E-Commerce 부문 24위)이며 아시아계 카드 프로세싱 업계에서는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뱅크카드 서비스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로 365일, 24시간 고객지원 전화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카드 프로세싱 외에 포인트 적립카드 시스템인 ‘Reward Salad’ 등 자회사를 두고 있다.
창업주 겸 CEO인 패트릭 홍 대표는 “지난 31년간 그래 왔듯이 달라스에서도 뱅크카드 서비스의 목표인 고객만족을 성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장기투자를 통해 달라스 지사를 성장시키고 창출된 이익은 여러 가지 형태로 동포사회에 환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달라스 지사(지사장 안민호) 사무실은 2625 North Josey Lane, #112 Carrollton, TX 75007에 위치해 있다.
전화: 1-888-339-01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