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선미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가수 선미가 오는 11월 열리는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선미는 오는 11월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참석, 시상식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데뷔한 선미는 ‘Tell me’, ‘So hot’, ‘Nobody’ 등을 히트시키며 정상의 인기를 누렸다. 2013년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을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도 실력을 인정받은 그녀는 원더걸스 해체 후 발표한 ‘가시나’로 최고의 여성 솔로 댄스 가수 반열에 올라섰다.
선미는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무대와 퍼포먼스로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팬들의 사랑까지 두루 받고 있으며 올해에도 ‘주인공’과 ‘사이렌’을 연속 히트시키며 부동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 ‘WARNING’은 전곡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 모든 트랙의 크레딧에 자신의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완벽히 입증하기도 했다.
올해 총 가수 25팀, 배우 25명에 이르는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한 ‘2018 AAA’는 지난 1, 2회 때와는 달리,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민다. 그야말로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표방해 관객들과 참석자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 전망이다.
또한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에 기반을 두고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해 시상하며 100% 팬들의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인기상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차 투표를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2018 AAA’는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돼 아시안게임과 관련된 공연을 담당, 아시아 전역에 성공적으로 K-POP의 위상을 높였던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도 제공한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