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생활에 도움이 되는 영상들을 올려주시면 좋겠어요. 대학 입시 제도나 자동차 사는 법 또는 집을 사려고 하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그런 강의들을.. 전문가 초빙해서.. 맛집이나 연예인 정보는 한국사이트에서도 충분히 볼수 잇는것들이니 Ktown1 많이 할수 있는 컨테츠를 기대합니다. ^^
Ktown1st더욱 다양하고 볼게 많은 사이트가 되기를 바래요.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기를 바래요.유명관광지말고 미국에서 각동네에 사는 사람들이 잘가는 명소 사진이나 동영상 많이 보면 좋겠네요.장사속으로 올리는 식당광고보다는 진짜 맛있어서 가본 사람들이 올리는 맛집동영상이 많기를.. 그리고 왜 핸드폰으로는 블로깅을 못하는지 아쉽네요. Ktown1st 수고 많으세요 더 더욱 화이팅하세요
아이들과 함께 갈만한 LA나 LA근교 여행지나 행사들을 알고싶어요 주말마다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려고 하면 어디를 가야될지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닌데 아이들 키우다 보면 장소를 검색할 시간도 없어서요 아이들과 갈만한 곳을 추천해주실수있는 영상들을 자주 접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즌별&스타일별로 패션영상을 보고싶고요, 한국옷&예쁜옷들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방법이나 장소등 영상으로 기대해봅니다 ^^* Thanks for Ktown1st~
LA 맛집, LA 추천명소, festivals 정보, LA 근교 드라이브 갔다올수 있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