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프레시디오 피크닉(Presidio Picnic)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사랑받는 가족피크닉인 프레시디오 피크닉 2018년 시즌이 시작됐다. 프레시디오 팍에서 가족들과 함께 공원의 아름다움과 골든게이트의 경관을 만끽하며 하루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다. 필리핀, 멕시코, 베트남, 이태리 음식 등 푸드트럭이 제공하는 베이지역 최고의 메뉴들이 있어 도시락 걱정도 없다. 요가수업, 게임, 프레시디오 사진 부스, YMCA가 제공하는 무료 어린이자전거수업, 어린이를 위한 자연친화적 아트 및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도 할 수 있다. 가까이 있는 디즈니 가족박물관과 팔래스 오브 파인아트(Palace of Fine Arts) 앞 호수공원의 멋진 풍경도 빼놓을 수 없다. 매주 일요일 열리는 이 피크닉의 입장료는 무료지만 음식 및 몇몇 오락활동은 유료이다.
▲일시: 3월 18일 - 10월 21일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장소: Main Post Lawn(103 Montgomery St. Main Post, Presidio, SF)
■콘트라코스타 봄맞이 홈&가든 쇼
제33회 콘트라코스타 봄맞이 홈&가든 쇼가 콩코드 파빌리온(Concord Pavilion)에서 6일(금)부터 3일간 열린다. 집과 정원을 새단장할 계획이라면 이 전시회에서 새롭고 흥미진진한 상품들을 구경하며 아이디어를 얻어보자. 맞춤식 부엌, 창문, 바닥, 조경 아이템 등 수백가지 품목들을 비교하며 고를 수 있다.
▲일시: 4월 6일(금) - 8일(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장소: Concord Pavilion(2000 Kirker Pass Road, Concord)
■2018 산호세 산타나로우 메이커스 마켓(Makers Market)
열렬한 재오픈 요청으로 산호세 산타나로우 메이커스 마켓이 돌아왔다. 새로운 제작자와 새 제품들이 선보이게 될 공예품 박람회가 매달 첫 토요일 산타나로우에서 열린다. 산타나로우 공원 건너편에서 열리는 이 시장에서 보석, 도자기, 가방, 유리그릇, 비누, 양초 등 미국산 수공예제품들을 판매하는 지역공예가들을 만날 수 있다.
▲일시: 3월 3일부터 매달 첫째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장소: Santana Row(377 Santana Row, Suite 1110, San Jose)
<
송선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