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밤부터 9일까지 교통정보 전광판 보수 공사로
시애틀 지역 I-5 고속도로 일부 구간에서 보수공사가 벌어져 3일 저녁부터 통제가 시작된다.
주 교통부(DOT)의 니콜 대니엘스 대변인은 “I-5의 그린 레이크와 사우스 레이크 유니언 지역에서 교통정보 전광판의 위치를 바꾸는 작업이 이뤄지므로 이 구간의 교통이 통제된다”고 밝혔다.
우선 I-5의 북향차선 NE 70th St.~NE 85th St. 구간에서 3일 저녁 9시부터 차선이 1개로 줄어든다. 이 구간의 출구도 차량 통행이 금지될 예정으로 주의가 요망된다.
또 4일부터 7일까지는 매일 저녁 9시부터 I-5 남향차선 보일스톤 Ave. E.와 머서 스트릿 출구 구간에서 1개 차선만 열리며 이 구간의 출구들도 저녁 10시까지 막힌다. 폐쇄된 차선들은 다음날 새벽 4시 30분, 출구는 5시에 각각 재개된다.
이 구간에서는 8일 밤 9시부터 9일 새벽 4시 30분까지 남향 차선을 2개 차선으로 줄이고 보수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익스프레스 전용차선’들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사운드 트랜짓은 이 공사 기간에 타코마돔에서 열리는 유명 가수 케이티 페리의 콘서트 관람객들을 위해 버스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