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남가주 평안남도 도민회(회장 박인수)는 지난 29일 만리장성에서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목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건강하게 100세 맞기’를 주제로 평남 전통의술 소개와 특별건강요법 ‘K-양생체조’ 시연을 진행했고 특별공연으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의 부채춤과 길벗음악교실 합창단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문의 (310)622-5805
미주애국동포연합회(회장 정광원)는 지난 28일 김영구 전임회장이 지난 2월25일부터 태극기 집회을 개최하면서 모금한 기금 전액을 인수 받고 경비를 제외한 기금을 샬롬센터 등 4개 단체에 나누어 기부했다. 문의 (310)344-4314
미주 청소년 예술단(KAYPA·단장 이재은)은 지난 29일 LA 아라타니 극장에서 제3회 미주 청소년 문화축제를 성황리에 열었다. 샌디에고 풍물, LA재미국악원, 소프라노 김주미, 가야금 연주자 이정화, 바이얼리니스트 안지송, 가주 민속무용연구회 이경숙, 리지 달, 데비 리 그리고 KAYPA 치노한국학교와 연합 무대를 선보여 880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