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차량을 소개하고 있는 김봉식 대표
“프리웨이 수많은 트럭들이 왜 움직일까요? 미 대륙을 횡단하는 트럭 드라이버, 멋지지 않습니까? 힘들고 고단하지만 그래도 일한만큼 고소들과 안정된 수입이 보장됩니다.”포모나에 위치한 ‘다이너스티 트럭 스쿨’(대표 김봉식)은 15년 전통의 주 정부 인가 학교다. 트럭 드라이버를 양성하는 전문학교로서 철저한 1:1 교육이 이뤄진다.
경험 많은 강사진이 라이선스 취득까지 책임지며 15대의 연습 차량과 3에이커의 넓은 연습장에서 최고의 교육을 약속한다. 또한 라이센스취득 후 한인 회사에 취업도 알선하고 있다.
김 봉식대표에 따르면, 트럭 운전은 전국을누비기 때문에 한번 출장으로 1주일~10일 정도는 집을 비우게 된다. 하지만 전국의 프리웨이에는 트럭 휴게실이 잘 갖춰져 있어서 휴식에는 문제가 없다. 트럭 운전 자격은 합법적인 체류신분(시민권, 영주권, E-2비자)과 건강만 이상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트럭 운송은 경제를 움직이는 동맥과 같아서 경기를 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독립된 공간에서 나만의 일이며 직장에서의 인간관계 등을 신경 쓸일이 없다.
김 대표는“ 자동차가 필수인 미국에서 이처럼 이상적인 직업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일을 찾는 분 들 연락 주시면 끝까지 책임지고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트럭운전하시는 분들 중에 차(트럭) 구입을 원하는분들도 연락 주시면 미국 최고의 딜러(RUSHTRUCK)에서 융자 상담과 좋은 가격에 구입할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크레딧이 좋지 않은 사람도 상담해 준다.
주소: 1810 S. Reservoir St. Pomona문의: (213) 700-223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럭스쿨에 관해서 취재하신 기자님 저에게 메일 주소좀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는 너무나 중요한 일입니다. 꼭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