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 콘서트’ ‘밀알의 밤’행사로
▶ 오는 9월 12일(토) 뉴 커버넌트 교회
필라밀알선교단(단장 이재철목사)이 장애인 장학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하는 ‘2015 밀알의 밤’을 가수이며 뮤지컬 배우인 바다(최성희)를 초청하여 동포들과 함께 한다. 오는 9월12일(토) 오후 7시 뉴 커버넌트 교회(New Covenant Church)에서 열리는‘바다 콘서트’는 한국 1세대 걸그룹 S.E.S의 멤버이자 뮤지컬 가수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바다를 초청해 감동과 환희의 축제를 펼친다. 청아하면서 호소력 있는 목소리의 디바 바다는 1997년 S.E.S 1집 앨범 ‘아임 유어 걸’로 데뷔한 이후 그룹 리드보컬로 활약하며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해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2003년 솔로로 전향한 후에도 정규 4집 음반까지 발매하며 역대 음반 판매량 10위권에 드는 한국 최고의 여가수로 뮤지컬 영역까지 활동무대를 넓혔다. 필라밀알선교단은 독실한 신앙인으로 인생에서 겪은 여러 시련들과 고난을 진솔하게 나누는 바다의 삶 이야기를 통해 한인들, 특히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커다란 위로와 용기, 미래의 비전을 찾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마다 가을이면 인기 신앙인 가수 등을 초청,‘밀알의 밤’을 갖고 있는 필라 밀알선교단은 이번 행사의 주제를 ‘처음 그 순간처럼’이라 정하고 첫 사랑, 처음 마음을 회복하여 모두가 행복을 꿈꾸는 그 순간을 만들고자 필라 수어찬양단과 사랑의 교실 아동 핸드벨팀이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밀알 선교단 이재철목사는 “밀알의 밤 행사가 있을 때마다 묵묵히 협력해 주신 이사들을 비롯한밀알 식구들과 동포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에 인기있는 바다의 공연을 보게 되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밀알의 밤 공연 티켓은 특별석 50불, 일반석 10블이다. 티켓은 한아름내 롯데화장품, 아씨 마켓내 이화비디오, 어퍼다비 한아름 2층 몽실통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소는 New Covenant Church(7500 Germantown Ave. Phila., PA 19119, 215-247-0109)이며, 자세한 문의는 밀알선교단(215-913-3008, 267-288-8988)으로 하면 된다.
차문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