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는 자신을 좀 더 드러내는 ‘티파니X’, 태연은 셀프 네일아트 비법을 공개하는 ‘셀프마스터’, 평소 유쾌한 모습을 선보인 써니는 ‘명랑소녀 도전기’, 효연은 자신의 삶을 보여주는 ‘프라이빗 흥라이프’, 유리는 피부와 몸에 대한 ‘뷰티&바디쇼’, 수영은 패션을 주제로 내세운 ‘오늘 뭐입지?’, 윤아는 요리 관련 콘텐츠인 ‘냠냠TV’, 서현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막내의 이중생활’….
온스타일 ‘채널 소녀시대’는 한류그룹 ‘소녀시대’ 여덟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각자 기획한 채널을 통해 스스로 구성한 콘셉트를 내보낸다.
소녀시대 전원이 출연하는 최초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채널 소녀시대’에서 멤버들은 각자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콘셉트 또는 평소 다뤄보고 싶었던 분야를 주제로 자신의 콘텐츠를 채워나간다.
연출을 맡은 오관진 PD는 21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제작진은 "소녀시대 멤버들의 발랄하고 흥 넘치는 모습이 제작진까지 신나게 만들었다"며 "내숭 없이도 사랑스러운 소녀시대의 사실적인 모습을 ‘채널 소녀시대’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날 오후 9시 첫 방송에서는 ‘채널 소녀시대’ 첫 촬영을 맞아 소녀시대 전 멤버가 축하 워크숍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멤버들은 목적지까지 스스로 운전하는 건 물론, 마트에서 필요한 물품을 쇼핑하는 등의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재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