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즈한인회.한인단체 퍼레이드 앞장. 전통문화 공연
▶ K팝 콘테스트 등 다양한 볼거리 한인 참여 당부
2015년도 설 퍼레이드 및 우리설 대잔치 행사가 내달 21일 퀸즈 플러싱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퀸즈한인회(회장 류제봉)는 13일 플러싱 퀸즈한인회 사무실에서 첫 번째 준비모임을 열고 올 설 퍼레이드 참가 인원을 최대한 끌어올려 지난 14년래 최대를 기록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올 설 페레이드는 2월21일 오전 11시 플러싱 109경찰서 앞 유니온 스트릿에서 출발해 샌포드 애비뉴와 메인 스트릿를 경유한 뒤 돌아오는 순서로 진행된다. 올 퍼레이드는 지난해 한인 단체가 중국계 단체에 앞서 먼저 출발한다.
퍼레이드 후에는 금강산과 산수갑산1 식당에서 떡국잔치가 열리며 오후 1시30분에는 플러싱고교에서 우리설 대잔치가 열려 전통 문화공연과 케이팝(K-Pop)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퀸즈한인회는 케이팝 콘테스트 우승팀에게 태블릿PC 등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류제봉 회장은 “전통과 현대의 한국문화가 공존하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축제 같은 행사로 만들겠다”며 한인 동포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참여를 부탁했다.
행사 후원 및 케이팝 콘테스트와 자원봉사자로 참여를 원하는 한인들은 퀸즈한인회에 전화(718-359-2514)로 문의하면 된다.<조진우 기자> A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