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상의 통로 되어줄 캐럴 연주’
▶ 12월6일 오후 7시, 쿠퍼티노 밸리교회
본보 특별후원
=====
찬양을 통해 천상의 통로가 되길 원하는 헤븐리 보이스(Heavenly Voice, 단장 강소연)가 성탄음악으로 꾸미는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갖습니다.
본보 특별 후원으로 내달 6일 쿠퍼티노 소재 밸리 교회에서 열리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Joyful Sounds’라는 주제로 헤븐리 보이스의 마음이 녹아 든 캐롤과 찬양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앙상블은 Benjamin Britten이 1942년 미국서 영국으로 가는 배 안에서 세계 2차대전의 슬픔을 느끼며 순수한 아이들의 목소리로 평화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예수님 탄생의 노래를 작곡했던 Ceremony of Carol 중 몇 곡을 선정해서 연주할 것입니다.
또한 독일과 미국의 캐롤송인 ‘소나무야’와 ‘White Christmas’를 비롯하여 나이지리아, 오스트리아, 아르젠티나 등 각국의 캐롤송을 아카펠라로 부를 예정입니다.
헤븐리 보이스는 세상에서 가장 귀하고 감사한 예수님의 탄생과 관련 성탄절 음악회를 함께 나누고자 연주회도 무료로 개최합니다. 이번 연주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부탁 드리며, 천상의 화음을 들려주는 단원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일시: 12월 6일(토) 오후 7시
▶장소: Valley Church(10885 N. Stelling Rd., Cupertino, CA)
▶문의: (310)938-6191 heavenlyvoiceschoir@gmail.com
▶특별후원: 한국일보 샌프란시스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