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트원 오토몰, 현대 자동차 브라질 월드컵 프로모션 성황
붉은 악마 티셔츠를 입고 현대 제네시스를 시승한 김호영 고객
지난 한 달반 동안 동포사회는 물론 전 미국에 큰 관심을 불러 모았던 현대 자동차 브라질 월드컵 프로모션이 4일로 막을 내렸다.
동부 지역 최고 딜러 루트원 오토몰 산하 현대 딜러십에서도 이 프로모션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았는데 한국 축구대표팀 고유 복장인 레드 데블 셔츠는 일찌감치 동이 났고 6월 브라질 월드컵 및 관광 스윕스테이크에 참석한 사람은 80명에 이른다고 한인 총괄 김진호 매니저가 밝혔다. 그리고 이들 참석자 대부분이 한인이었다고 덧붙였다.
지난 3월 22일 시작된 행사는 프로모션 기간 중 누구든 현대 딜러를 찾아 시승식을 한 이들에게 시가 25달러에 달하는 국가 대표팀 붉은 악마 공식 티셔츠가 제공되었다. 단순히 무료 상품 획득이라는 차원을 넘어 이 행사에 참여한 이들은 이구동성으로 한국 축구대표팀의 셔츠라는 상징성에 한국인으로서 자부심을 느낀다고 했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가 한국 기업체로 미국에서 단순 생존을 넘어 이제는 명실상부한 고유 브랜드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사실에 한국인으로서 자긍심을 느낀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고 김 매니저는 전했다.
그리고 이번 참여자 중 두 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는데 각 당첨자에게 두 장의 여행 패키지가 전달된다. 즉 최종 당첨자는 4명이다. 두 장의 당첨 패키지는 2만 달러 상당의 여행 상품이다.
총 6일간 월드컵 경기와 브라질 각 명소를 방문하게 되는데 한국과 러시아 경기가 벌어지는 퀴아바 시 투어와 경기관람은 방문 세 번째 날이다. 첫날은 상파울로에 도착해 호텔에 여정을 풀고 둘째 날은 이구아수 폭포와 열대 조류 공원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셋째 날은 퀴아바 시로 이동해 경기를 관람하고 넷째 날과 다섯째 날은 리우 데 자네이로로 이동해 유명한 예수상 구경 등 천혜의 아름다운 도시를 관광한다. 마지막으로 6일째 상파울로로 돌아와 여행일정을 마치고 귀국하는 것으로 여행 일정이 마무리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혹은 자동차 구입에 대해 의논하고 싶은 사람은 루트원 오토몰 김진호 총괄 매니저에게 연락을 하면 된다. 루트원 오토몰 주소: 90~100 Route 1 North, Avenel, NJ 07001 한인전담전화: 888-3875686 웹주소 www.sansoneauto.com 김 매니저 이메일 tkim@sansoneauto.com
비즈니스 시간은 월~금: 오전 9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7시, 일요일은 휴무이다.
<서영민 지국장>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