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오후6시 남산 집결… 3월2일(일)까지 2박3일
필라 한인골프연합회가 이번 주말 동계골프여행을 떠난다.
골프연합회는 24일 “지난달부터 실시한 동계 골프여행 참가 신청 접수 결과 60명의 참가자 명단을 확정했다” 며 “처음 실시하는 동계 골프여행에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골퍼 및 후원 단체에 감사한다” 고 말했다.
필라 한인골프연합회는 오는 2월28일(금)부터 3월2일(일)까지 2박3일 동안 버지니아 베이 크리크 리조트 골프클럽(케이프 찰스 위치)으로 동계 골프여행을 떠난다.
일정 별로 보면 참가자들은 2월28일 오후 6시까지 남산(구 가야) 주차장에 집결, 대형버스로 단체 출발한다. 다음날인 3월 1일에는 주최측이 편성한 조에 따라 팀을 이뤄 아놀드 파마 코스 27홀, 2일에는 핸디캡 별로 구분 지은 조로 잭 니클라우스 코스 27홀 모두 54홀 골프 라운딩을 진행한다.
투어 기간 중 그린피, 교통비, 숙소 및 식사는 주최측에서 제공한다.
정우현 골프협회장은 “겨우내 움츠려 든 가슴과 힘든 이민생활의 스트레스를 이번 골프여행으로 마음껏 날려보낼 것” 며 “이번 여행은 옛날 수학여행과 같은 설레임, 추억과 함께 한인 동포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나아가 한인골프협회가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