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라음악인협 정기연주회, 테너 김승일, 월드밀알합창단, CCM 가수 최명자
하루가 다르게 수북이 쌓여가는 낙엽이 즐비한 늦가을로 접어드는 11월, 뒤숭숭한 동포들의 가슴을 달래주기 위해 필라지역에 음악회가 연이어 열리게 된다.
지난주 소향 초청 필라 밀알의 밤을 시작으로 오는 9일(토)에는 내노라 하는 필라지역 성악가들이 대거 출연하는 필라음악인협회의 정기연주회가 벅스카운티장로교회에서 열리게 된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베르디 탄생 200주년을 맞아 대표적인 그의 곡들을 모아 베르디 오페라 갈라로 펼쳐진다. 한편, 오는 13일(수) 저녁에는 SBS 스타킹 프로를 통해 발굴된 테너 김승일 씨의 사랑 콘서트가 벧엘장로교회(안재도목사)에서 한국의 고아들을 돕기 위한 후원의 밤으로 고어헤드선교회 주최로 진행된다. 테너 김승일 씨는 스타킹에 출연하기 전 야식 배달부 생활을 하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하여 발굴된 스타로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또한 콘서트에 앞서 동일 오후 6시부터는 변영인교수 초청, 이민가정상담세미나가 강의될 예정이다. 이민의 생활에서 오는 각종 어려움을 함께 공유하며 대화해 나갈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본다.
이어 17일(주일) 저녁에는 월드밀알 선교 합창단 초청 찬양의 밤이 필라 제일장로교회(강학구목사)에서 아름다운 찬양의 하모니가 11월의 깊어가는 가을밤 하늘에 펼쳐질 예정이다.
인터넷복음방송을 위한 후원의 밤에 초청되는 월드밀알선교합창단은 고 윤영애권사에 의해 1970년대 중반 한국에서 설립되어 한국은 물론 전세계 수많은 곳에서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우고 있는 합창단이다.
또한 CCM 가수 최명자 사모 초청 찬양집회도 11월 30일(토) 오후 7시 영생장로교회에서, 12월 1일(일) 오후 6시 체리힐제일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음악회 안내●9일(토) 오후 7시 30분, 벅스카운티장로교회 1550 S. Woodbourne Rd. Levittown PA 19057●13일(수) 오후 6시 가정상담세미나, 오후 8시 사랑의 콘서트, 벧엘장로교회 7th St. & Cheltenham Ave. Phila., PA 19126●17일(일) 오후 7시, 필라제일장로교회 770-800 W. Tabor Rd. Phila., PA 19120●30일(일) 오후 7시 영생장로교회, 12월 1일(일) 오후 6시 체리힐제일교회 차문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