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줄리어스 시저’공연 15~9월1일 에저톤 공원 무대
윌리엄 셰익스피어 작품 ‘줄리어스 시저’ 연극이 오는 15일부터 9월 1일까지 뉴 헤이븐에 있는 에저톤 공원(Edgerton Park/75 Cliff St. New haven, CT) 야외 특설 무대에 올려진다.
로마 역사의 흐름 속에 정치적 음모와 암살, 카이사르 군주의 개혁과 당파 투쟁이 난무하는 이 작품을 미국 연극 무대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앨빈 앱스티인(Alvin Epstein/"Nikolai and the Other" Director Lincoln center NYC)감독과 뉴 헤이븐 소재 엘름 셰익스피어 사(Elm Shakespeare Co.)의 예술 감독 제임스 앤드래시(James Andreassi/Brutus역)의 공동 감독으로 공연한다.
출연진은 줄리어스 시저 역에는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트레이시 그리스월드 (Tracy Griswold), 포시(Portia)역에 킬리 배이스든(Keely Baisden) 그리고 메튜러스 사임버(Metullus Cimber)역에 콜린 레인(Colin Lane)이 맡았으며 그밖에 카시우스(Cassius), 데시우스(Desius)등 여러 배역은 예일 대학교 드라마 대학 졸업생과 재학생들이 출연한다.
공연 일시는 8월15일(목)부터 18일(일), 20일(화)부터 27일(금), 매회 오후 8시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약간의 기부금을 권하고 있다. 블란켓, 야외의자를 준비 할 것과 와인과 간식 준비를 하면 더욱 즐거운 여름밤이 될 것이라 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203-874~0801, Info@elmshakespeare.org
<서석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