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탁 애완동물센터 무료 입양
헴스테드 타운 소속인 완탁(Wantagh) 애완동물셸터가 9월14일까지 입양 비용을 감면해준다. 따라서 이 기간에 이 셀터에서 애완동물을 입양하면 서류비용이 들지 않으며 이외에도 광견병 예방접종, 마이크로칩 이식을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원하는 경우 중성화 수술도 무료로 해준다. 고양이를 입양할 경우는 에이즈와 백혈병 검사까지 무료로 해준다. 이 셀터는 3320 Beltagh Ave. Wantagh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516-785-5220으로 하면된다. 웹사이트는 www.toh.li/animal-shelter이다.
■ 유니크로 롱아일랜드 입점
일본 패션 의류 체인점 유니크로(Uniqlo)가 롱아일랜드 레이크 그로브의 스미스 해븐몰에 입주할 예정이다. H&M과 포에버 24와 경쟁하는 이 체인점은 미국의 10번째 매장으로 올 가을 개점하게 된다. 뉴저지 파라무스 가든 스테이트몰에 개점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체인의 주타깃은 18~24세이며 25~35세의 남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저렴한 가격의 의류도 취급한다. 유니크로는 롱아일랜드에 이어 브루클린의 애틀란틱 터미널몰, 스태튼 아일랜드 몰의 입정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 낫소카운티 감세 서류 작성 도와
낫소카운티가 부동산세 감세 서류 작성 돕기에 나선다. 해당 지역은 타운 오브 헴스테드 거주 시니어 시티즌, 재향군인, 자원봉사 소방관, 긴급 의료 지원자, 장애인으로 연소득이 50만달러 이하인 경우 받을 수 있는 세금 혜택 작성을 돕는다. 시니어 시티즌의 경우는 연 소득이 7만9050달러 이하면 부동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26일 볼드윈(Baldwin)공립도서관, 8월1일 벨모어(Bellmore) 기념도서관, 8월7일 힐사이드(Hillside)공립도서관, 8월9일 시포드(Seaford) 리젼 포스트1132dptj 진행된다. 문의는 516-571-1500으로 하면된다.
■ 밀넥 도로 밤시간대 폐쇄
밀넥의 서쪽 해변 도로가 21일부터 25일까지 밤 시간대에 폐쇄된다. 지난해 허리케인 샌디로 크게 파열돼 복구 공사가 진행되는 곳으로 서던 서드(Southern third)의 크레프트(Cleft)로드에서 롱아일랜드 레일로드 구간까지 밤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차량의 통행을 금지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