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폭카운티 경찰 어린이 낚시행사
서폭카운티 애스레틱 리그(Athletic League)는 7월10일부터 8월28일까지 수요일마다 오전 10시에서 오후 2시까지 어린이 낚시 행사를 갖는다. 장소는 바빌론의 캠트리 보트 베이신으로 이 리그가 어린이들의 낚시를 돕는다. 참가비는 15달러로 낚싯대와 미끼가 제공된다. 잡은 물고기는 먹기 좋게 다듬어 준다. 하루 50명의 어린이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하기 위해서는 참가 허가서를 제출해야 한다. 문의는 631-852-6109로 하면 된다.
■ 자동차 쇼
베스페이지 페더럴 크레딧 유니온은 1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베스페이지 889 S. Oyster Bay Rd.에서 클래식 자동차 쇼를 갖는다. 이 쇼에는 300대의 다양한 차량이 선보인다. 이 자동차 쇼는 7월21일에는 샌즈 포인트프리저브(Sands Point Preserve)에서 열린다. 자세한 정보는 www.nyautofest.com에서 얻을 수 있다.
■ 헌팅턴 새로운 교통신호 시스템 구축
헌팅턴 타운 라크필드 로드(Larkfield Rd)의 교통 신호등이 컴퓨터로 작동된다. 이 타운은 180만 달러를 투자해 최첨단 교통 신호등을 설치 2개월째 시험 운영해왔다. 그 결과 자동차의 통행을 보다 원활하게 하고 또 시간도 단축시키는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이 신호등은 센서가 부착돼 회전할 차량이 있는지 확인하는 등 효율적으로 교통의 흐름을 통괄한다.
■ 헥셔팍 음악과 미술 만남
14일 헥셔팍(Heckscher Park)에서 음악과 미술이 만나는 행사가 열린다. 이 행사는 헥셔 뮤지엄 스쿨이 주최하는 것으로 이날 열리는 음악회를 그림으로 옮길 화가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 음악회는 2013 여름 아트 페스티벌의 일한으로 리 리브킨이란 로컬 뮤지션이 참가 다양한 음악을 연주한다.
■ 10대 교육위원 또 선출
서폭카운티 원탁 교육위원에 10대 청소년이 또 다시 선출됐다. 뉴욕대생인 피터 마운타노스는 최근 열린 선거에서 완탁 교육위원에 선출된 것. 지난 5월 대학 1학년을 마친 마운타 노스는 18세 나이로 지난해 교육위원에 당선된 죠쉬라판자에 이어 두 번째 10대 교육위원이다. 그는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교육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