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 스포츠웨어는 친절한 서비스, 최고의 가격과 품질, 넓은 샤핑공간을 갖춘 한인사회 최대의 남성 용 베이직 스포츠웨어로 정평이 나있다.
20여년 스포츠웨어 도매업
300개 이상의 브랜드 취급
온라인 팩. 스로도 주문하세요
“AND 스포츠웨어는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 품질의 각종 티셔츠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LA다운타운 인근에 위치한‘ AND 스포츠웨어’(대표 마이클 장?이하 AND)는 남가주에서 한인이 운영하는 남성 스포츠웨어 도매 업소로는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20년이 넘게 남성용 베이직 스포츠웨어만 판매해온 AND에서 취급하는 아이템은 300개 이상으로‘ AAA’ ‘, Pro 5’ ‘, Pro Club’ 등 가장 인기 있는 남성용 베이직 브랜드를 최저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업계에서 정평이 나있다.
최근 ‘AAA’ 흰색 티셔츠 12장을 17달러, 컬러 셔츠12장을 24달러(최소 5박스 주문)라는 믿기지 않는 가격으로 판매해 업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AND의 정 대표는“ 의류업계 종사자들이 가장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AND를 성원해준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명품 베이직 티셔츠인 ‘AAA’의 특가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며 “3만4,000스퀘어피트에 달하는 업소 내부 물건이 다 팔릴 때까지 특별 세일은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1년간 남성 베이직 스포츠웨어만 고집해온 정 대표가 가장 강조하는 것은 고객맞춤형 서비스와 원스탑 샤핑이다. 특히 외국인 손님을 겨냥해 한국어, 영어, 스페니시가 가능한 직원들을 항상 배치해 손님들과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게 하는 것은 물론, 3만4,000스퀘어피
트의 넓은 공간에서 샤핑을 즐기는 손님들을 위해 별도의 휴식공간까지 마련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업소측의 세심한 배려또한 이 업체의 21년 장수비결이다. 이에 더해 다양한 브랜드의 남성 베이직 스포츠웨어를 한 곳에서 구입가능하게 한 원스탑 샤핑도 이 업소가 오랫동안 고객들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온 이유이다.
유명 베이직 브랜드 이외에도 니코(NIKO), 야즈벡(YAZBEK), 텐(TEN), 에이앤드(AND)와 같은 자체 브랜드 제품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정 대표는 “21년간 고객들에게 판매한 제품의 불량률이 거의제로에 가까운 것은 AND가 항상 최고품질의 제품만 취급하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화려한 패션보다 가장 기본적인 티셔츠만 고집해온 AND는항상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로 가장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종 티셔츠 공인딜러 및 도매 전문인 AND 제품은 온라인(www.andsportswear.com)이나 팩스(213-748-2101), 이메일(info@andsportswear.com)을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에서 오후 5시 30분.
1753 S. Hill Street Unit #1, Los Angeles, CA 90015
213-747-3815
<김철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