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회 한 접시와 젓가락이 바빠지게 만드는 수많은 종류의 스끼다시,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다채롭게 맛과 멋을 낸 한 상가득 푸짐하게 차려지는 한국식 횟집으로 유명한 곳. 베벌리와 킹슬리에 위치한 일식 전문점‘ 섬’ (대표 줄리 고)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해피아워 콤보에 소주 1명을 무료로 증정하며 오후 9시부터 주류 손님에 한해 소주와 맥주, 사케 등 모든 주류를 50% 할인 행사를 실시하는 것. 한국산 싱싱한 활어와 해산물만 고집하는 ‘섬’이 야심차게 내놓은 특모듬과 활어 사시미에 25가지이상 스끼다시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섬 스페셜 콤보 패키지에는 회무침, 한치회, 고구마채튀김, 문어, 연어구이, 쭈꾸미, 조개탕, 오징어튀김, 튀김롤 등 다채로운 메뉴가 한 상 가득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우럭, 광어, 농어, 도미 등 싱싱한 10여가지의 활어회와 함께 석화,성게, 생새우, 해삼 등 각종 해산물 요리를 저렴한 콤보 패키지로 선보인다. ▲특소 79달러 ▲특중 109달러 ▲특대 139달러 ▲특특대를 169달러에 선보인다. 여기에 산낙지, 랍스터, 멍게, 새우, 석화, 성게, 아나고, 해삼 등 갖은 해물도 살이 통통하게 올라 단골 고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섬의 줄리 고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활어회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콤보 스페셜을 마련했다”며 “섬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섬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 3시부터 오전 1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전 1시까지다.
4356 Beverly Blvd. LA
(323)953-174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