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 윌리스톤 주차비 인상
이스트 윌리스톤(East Williston)의 주차요금이 내년 2월부터 2배 이상으로 인상된다. 최근 이스트빌리지 위원들은 지난 10년간 동결됐던 주차비 인상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따라서 2월부터 커뮤터 주차장 이용비는 현 35달러(연간)에서 75달러로 인상되고 그 다음회는 90달러로 뛰게 된다. 또한 사설 주차장 비용은 현재의 50달러에서 100달러로 오르게 된다. 데이빗 탠너 메이어는 “더 동결을 할 수 없다”며 “아직도 윌리스톤(125달러) 등 다른 타운에 비해서 인상된 비용이 저렴하다”고 말했다.
*스미스타운 자원봉사자 모집
서폭카운티의 스미스타운 노인국은 따뜻한 음식을 노인들에게 배달해줄 자원봉사자를 찾고 있다. 봉사 기간은 월~금요일 점심시간으로 레이크 그로브의 잰스 델리에서 만들어진 음식을 배달해주면 된다. 노인국은 연말을 맞아 자원봉사자들이 휴가를 떠나 인력이 부족하다며 도움의 손길을 찾고 있다. 자원봉사 문의는 631-360-7616으로 하거나 420 Middle Country RD 의 사무실로 주중 오전 8시30분에서 오후 4시30분 사이 방문하면 된다.
*글렌코브에 새 역사 박물관 개관 예정
글렌코브에 노스 쇼어 히스토리컬 뮤지엄이 1월19일 개원된다. 140 Glen St.의 법원 건물에 들어서는 이 뮤지엄은 오이스터베이 타운의 역사적이 자료들을 전시하게 된다. 개관날은 오이스터베이 타운 청사 개관 104주년이 되는 날이기도 한다. 이 박물관은 개관하면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6시,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일반에게 공개되면 그룹 투어는 예약을 할 수 잇다. 입장료는 일반 5달러, 어린이 3달러가 될 예정이며 가족 회원권은 20달러로 책정됐다. 문의:516-801-1191.
*웨스트베리 13세 소년 페이스북 협박 혐의
낫소카운티 웨스트베리에 거주하는 13세 소년이 페이스북을 통해 여학생을 협박한 혐의로 체포됐다.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이 소년은 13세 소녀 2명에게 협박하는 메시지는 12월14일과 15일 보냈으며 경찰은 페이스북 메시지 경로를 추적, 소년을 찾아냈다고 밝혔다.
*헌팅턴 타운 장애자 주차장 단속
헌팅턴타운 위원회는 이번 할러데이시즌에 장애자 불법 주차 단속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 단속은 크리스마스까지 계속될 것으로 단속에 걸리게 되면 230달러의 벌금을 내야된다. 특히 인파가 몰리는 월트 윗맨 몰 주차장과 샤핑센터를 중심으로 단속을 펼치게 된다. 불법 장애자 주차가 많다는 신고에 따라 단속을 강화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