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위치한 명품 화장품 판매업소 ‘블루밍’에서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르비브’ (ReVive) 화장품의 창업자 그레고리 브라운 박사(사진)와의 특별 만남 행사를 갖는다.
‘기적의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르비브를 개발한 브라운 박사는 저명한 성형외과 전문의로 중증 화상환제 치료 연구를 수행하던 중 노벨상 수상 성분인 ‘상피세포 성장인자’(EGF·Epidermal Growth Factor)에 의해 환자들의 화상과 흉터가 극적으로 치료되는 것을 발견했다. 브라운 박사는 EGF 재료를 정밀한 생명공학적 연구과정을 통해 스켄케어 라인인 르비브 개발에 성공하면서 화장품 업계에서 화제가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브라운 박사가 아름다운 피부 상담과 함께 르비브 제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준다.
블루밍은 이밖에도 한인타운에서는 시슬리, 키엘, 라프레리, 갤랑, SKII 등의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면서 한인 여성과 남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928 S. Western Ave. #111 LA.
(213)380-994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