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입 배분 비율서 양보의사 밝혀
▶ 12월8일 마르케스와 4번째 대결
“나는 이 대결을 원하며 기다리고 있다. 지금까지 왜 이 파이트가 이뤄지 지 못했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대결만 이뤄질 수 있다면) 그가 더 많은 수입 을 가져가도 괜찮다” 복싱 역사상 최고 대전료 기록을 갈 아치울 것으로 확실시되는 매니 파퀴 아오 대 플로리아드 메이웨더 주니어의 블락버스터 일전에 대해 파퀴아오가 대 진수입 배분 비율에서 메이웨더에 양 보할 의사가 있음을 밝히며 다시 한 번 대결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내비쳤다. 복싱 역사상 유일한 8체급 챔피언 인 파퀴아오는 20일 케이블 ESPN2와 의 인터뷰에서 이 메가 파이트가 성사 될 수 있다면 메이웨더가 대진수입 배 분에서 더 높은 비율을 가져가는 것에 동의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퀴아오는 “플로이드가 수입 배분 대신 고정된 액 수를 제시했는데 그건 받아들일 수 없 었다. 대신 수입을 55대45로 배분하는 것은 동의한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오는 12월8일 라스베가스 MGM 그 랜드 아레나에서 후안 마누엘 마르 케스(54승
“나는 이 대결을 원하며 기다리고 있다. 지금까지 왜 이 파이트가 이뤄지지 못했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대결만 이뤄질 수 있다면) 그가 더 많은 수입을 가져가도 괜찮다”미국 변호사이자 공인회계사(CPA)로 어바인에서 세무와 자산관리 전문 법무·회계법인 ‘JC&컴퍼니’를 운영하고 있는 존청(한국명 정용덕) 대표…
지난 23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주니어 도산’ 창단식이 열렸다. 행사에는학생과 학부모, 도산기념사업회(회장 곽도원) 관계자 등 18…
국제의료구호단체 비전케어 미서부지회(VCS West)는 오는 9월13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LA 총영사관 주차장에서 2025년 하반…
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5일 워싱턴DC에서 가진 첫 정상회담에서는 북미 정상 간의 대화 가능성이 집중적으로 거론됐다.이 대통…
이재명 대통령(사진)은 24일 저녁 워싱턴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복수국적 허용 연령 하향 추진과 재외국민 투표방법 개선을 약속했다. 이 대…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정상회담을 열고 조선업을 중심으로 양국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이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