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고 동문회
경동고등학교 뉴욕동문회(회장 김광열)가 4일 플러싱 대동연회장에서 ‘2011 뉴욕 경동인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이날 동문들은 다채롭게 마련된 여흥시간을 통해 학창시절의 추억을 나누며 한해를 마무리했다.
<사진제공=경동고교동문회>
■ 아주대 동문회
미동북부 아주대학교 동문회는 2일 스토니브룩대학교에서 ‘2011 아주인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4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동문회는 강기영(75학번) 신임 회장과 강석구(78학번) 부회장을 각각 선출하고 ‘2012년 힘찬 새출발’을 다짐했다.
<사진제공=아주대동문회>
■ 영동고 동문회
뉴욕뉴저지 영동고등학교 동문회가 3일 뉴저지 팰팍 파인플라자에서 송년회를 열고 동문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했다. 50여명의 동문들과 가족들은 이날 오랜만에 함께 모여 여흥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영동고등학교동문회>
■ 용문중고 동문회
미동부지구 용문중고등학교 동문회는 3일 뉴저지 포트리 JD식당에서 송년 모임을 열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이날 참석한 30여명의 동문들은 선후배간의 소중한 사랑을 나누며 새로운 한해의 시작을 다짐했다.
<사진제공=용문중고등학교동문회>
■ 전북중고 ‘노송대의 밤’
미동부지역 전주북중고등학교 동창회가 4일 뉴저지 풍림식당에서 개최한 ‘노송대의 밤’ 행사가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동문들은 2012년 더욱 단합하고 발전하는 동문회 건설의 각오를 다졌다.
<사진제공=전주북중고동창회>
■ 뉴욕한인 ‘탁구인의 밤’
뉴욕한인탁구협회(회장 양창원)는 4일 뉴욕탁구장에서 ‘2011 뉴욕한인 탁구인의 밤’행사를 갖고 저물어가는 한 해를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는 가족 또는 친구단위로 3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회원간 우애를 다지고 서로를 격려했다.
<사진제공=뉴욕한인탁구협회>
■ 뉴저지대한탁구협 ‘ 탁구인의 밤’
뉴저지대한탁구협회가 3일 뉴저지 잉글우드 클립스 소재 최관호 이사장 자택에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탁구인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준기 회장이 뉴저지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으며 김재철씨와 안성원씨에게 각각 최우수선수상과 우수선수상을 수여했다.
<사진제공=뉴저지대한탁구협회>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